말도 많고 탈도 많은 잼버리 K-POP 콘서트 라인업 확정


잼버리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아티스트 다수 출연 확정


2023년 8월 9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미를 장식할 K-팝 콘서트의 출연진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뉴진스, NCT 드림, 있지(ITZY),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 총 18개 팀이 출연합니다.

다양한 아티스트 라인업과 예상되는 무대

이번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르며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들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타 강다니엘부터 더보이즈까지: 다양한 아티스트 그룹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아티스트 그룹이 참여합니다. 강다니엘을 비롯하여 뉴진스, NCT 드림, 있지(ITZY),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 18개 팀이 무대에 섰습니다.

장관의 기대와 취소 가능성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 청소년 대원들과 함께하여 K-컬처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태풍 영향으로 인해 행사가 취소될 가능성도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변경된 일정과 장소에서의 공연


초기에는 6일에 열릴 예정이었던 'K팝 슈퍼 라이브'의 일정과 장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아이브, 엔믹스, 스테이씨, 제로베이스원, 이채연 등 10개 팀의 출연 라인업 또한 변경되었습니다.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폐영식은 공연 시작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공연이 기대되며, 관객들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이전